A.
1. 보통 비활성화의 경우 명도가 낮은 회색을 활용하기 때문에 확실하게 비어있는 느낌을 강하게 사용자에게 전달한다.
2. 장바구니에 들어갔을 때에는 상품을 확인하거나 구매하기 위해 들어갔을 때라고 생각한다. 장바구니는 비어있지만 [실시간 인기 상품 보러가기]버튼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용자의 다음 행동을 유도하고 있다.
3. 색상의 시각적 위계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시선의 흐름을 유도하고 있어, 앱 개발자가 원하는 의도대로 사용할 수 있다.
'디자인 카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0205 오늘의 디자인카타 (0) | 2025.02.05 |
---|---|
0204 오늘의 디자인카타 (0) | 2025.02.04 |
0124 오늘의 디자인 카타 (0) | 2025.01.24 |
0123 오늘의 디자인 카타 (0) | 2025.01.23 |
0122 오늘의 디자인 카타 (0) | 2025.01.22 |
댓글